목장사역

이규훈 초원
01태국
목원들은 목장을 통해서 목원들간에 서로 사랑을 주고 받으므로 오는 날부터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됩니다. 저희 목장은 일본 동경의 사까에 지역에서 주님의 사역을 하고 계시는 유영재 선교사님을 기도와 물질로 같이 동역하고 있습니다.
02케냐
케냐 목장은 평균 40 대 이민가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냐에서 선교하시는 박성규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은 나이로비 신학교를 세우셔서 현지 목회자들을 양성하고 계시며 또한, 나루쿠 목회자 훈련원에서 목회자들에 영성에 힘쓰고 계십니다.
03스페인
40 대에서 60 대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으며, 직장 생활과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이 섞여 있습니다. 목장은 각 가정마다 돌아가며 모이며, 매주 모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목장을 통하여 예수님을 믿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사현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04중화
중화 목장의 목원들은 40대 후반으로부터 80대 초반의 목원들로 구성되어 있고 자녀들은 주로 16세부터 출가를 앞둔 연령대에 속해있고 이미 가정을 이루고 있는 자녀들도 있습니다. 후원하는 선교사님은 중국에서 수고하시는 이다윗 선교사입니다. 양자강 유역에서 중국인 리더들을 양성하는데 많은 힘을 쓰고 계십니다.
05베네주엘라
베네쥬엘라 목장은 참 신나고 재미있고 아름다운 목장입니다. 많이 배우고 웃고 우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목장입니다. 연령대는 1969년부터 1974년생으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아이들이 있습니다. 김재한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